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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년 09월 26일 일 당뇨일기 (재철과 궁평항 방문) 공복혈당 10:19 - 132 어제 밤에 햄버거를 먹었는데 이정도가 나옴 안심은 하면 안되는 수치이다. 11:00 - 바로 재철을 만나서 화성 남양사거리 고고 12:40분 도착 13:00 - 산더미불고기, (구 희망횟집)에서 안창살 1kg 재철, 채린씨랑 먹음 15:30 - 궁평항으로 출발,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심 17:00 - 삼거리통닭에서 마늘치킨, 똥집볶음, 초코우유, 딸기우유 먹음 당이 많을 것이라 예상함 19:59 - 180 먹고 나서 혈당체크하니 역시 높다 집으로 도착하니 22시가 되었다. 월요일 05시에 기상하여 조깅을 하기 위해서 23시에 바로 잠들기 위해 누움 2021. 9. 27.
21년 09월 25일 토 당뇨일기 공복혈당 - 09:26 - 135 다리가 너무 아파서 운동을 가지 못함, 쉬겠다고 선이사님께 연락드림 점심식사 콩나물낚지비빔현미밥, 스팸작은사이즈 한개 먹음 16:49 - 260 식후 혈당을 체크했는데 엄청 높다 스팸이 큰 문제인듯하다 먹지말아야겠다. 17:00 - 준석네로 향함 19:00 - 뼈짐 먹음 (제수씨가 해주심) 20:20 - 준석과 스크린 침 21:55 - 115 스크린 후 혈당 체크, 몸을 움직이니 많이 내려온다. 23:48 - 맥도날드 햄버거, 치즈스틱, 제로콕, 애플파이 먹음 00:58 - 144 집으로 복귀해서 혈당체크함 오늘도 많이 먹었다. 줄여야 한다. 스트레스 솔직히 많이 있지않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탄산, 과자 거의 줄이고 있다. 안먹으니까 가끔 새우깡이 먹고 싶다. 먹는 것 .. 2021. 9. 27.
21년 09월 24일 금 당뇨일기 (조깅, 등산, 라이딩) 04:50 - 기상 후 바로 자전거 타고 풍납중학교 선이사님 조깅 만나러 06:30 - 라이딩으로 집에 도착 후 샤워 공복혈당 07:00 - 182 07:10 - 두유 마심 아침식사 09:29 - 148 09:40 - 해용형네로 라이딩 10:30 - 수유동 인수재로 라이딩 시작 12:43 - 인수재에서 갈매기살, 양념갈매기살, 부추, 육개장 컵라면 14:00 - 커피숍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심, 휴식 15:26 - 121 식후 혈당 많이 내려옴, 라이딩으로 바로바로 움직여서 내려온 듯 합니다. 18:30 - 찌마기구의점 방문, 상만형, 해용형 저녁식사 조개, 새우, 칼국수, 야채, 콘옥수수, 김치, 낙지 먹음 20:00 - 콴차이 2차 식사, 짬뽕국물, 깐쇼새우, 양장피 먹음, 소량먹으려 노력함 22:4.. 2021. 9. 27.
21년 09월 23일 목 당뇨일기 공복혈당 12:52 - 159 14:06 - 명동교자 점심식사 15:58 - 287 식후 2시간 혈당 너무 높게 나왔습니다. 이유는 칼국수와 만두 때문인듯 합니다. 그 전에 먹었을때 보다 너무 높습니다. 더 절제하고 먹지 말아야겠습니다. 15:43 - 아이스아메리카노 구매 저녁식사 - 뭐 먹었는지 기억이 안난다. 18:39 - 286 혈당 너무 많이 올랐습니다. 정말 이러면 안됩니다. 21:07 - 152 22:58 - 99 취침 전 체크하니 많이 내려갔습니다. 정말 먹는 것, 규칙적인 것, 운동하는 것 맞추기 어렵습니다. 2021. 9. 27.